故 전두환의 손자가 전두환 일가에 대한 영상과 글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려 폭로했다.
전두환 손자인 전우원은 할아버지인 전두환을 학살자라고 비판하고 전두환 일가에 대해 폭로하였다.
전우원은 ' 저는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이자 전재용 씨의 아들 ㅇㅇㅇ입니다'라고 밝히며 전재용의 차남이라며 가족관계증명서와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가족들의 사진을 올렸다.
그가 올린 사진은 많았으나 간추려 중요한 자료만 올리겠다. 출처는 전우원의 인스타그램 hope.with.jesus에서 가져왔다.

전우원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면 바로 본인의 이름과 함께 본인의 얼굴 사진과 동영상까지 적나라하게 나온다.
그리고 전두환 가족일가의 범죄 행각과 그 외에도 주변의 마약, 사기, 성폭행과 같은 범죄행위를 저질렀다는 폭로글을 계속 올리는 중이다.
전우원, 그는 무엇 때문에 이런 폭로를 하는 걸까?

전우원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고정 스토리 글이다. 아마도 가족 간의 아픔이 있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그리고 종교적인 영향으로 깨달음을 얻어 이런 폭로글을 올렸나 싶다. 그의 주장은 '가족들의 범죄 사기 행각을 밝히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폭로를 결심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전우원의 아버지인 전두환 아들 전재용은 3월 15일에 '우리 아들이 많이 아프다. 우울증으로 고생을 많이 했다'고 밝히면서 '아들이 최근 우울증이 악화되어 저는 가족이니까 괜찮은데 지인들이 피해보셔서 정말 죄송하다, 아들을 돌보지 못한 애비 잘못' 이라고 입장을 전하였다. 전재용은 그가 정신질환이 있어 실수했다고 주장하는 것.
전우원은 인스타 그램에 '가족들이 자신에게 정신이상 프레임을 씌울까 우려된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정신과 치료기록도 같이 공개를 하였다. 그러면서 '2022년 1월부터 우울증과 ADHD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았다. 병원에 입원했다가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하여 나와서 현재는 정상적으로 몇 달간 일을 잘했다'라고 주장하였다.
그리고 아버지 전재용의 정신질환 주장 인터뷰 내용을 보고 3월 15일에 대응했는데 ' 제가 정신질환으로 고통받는 것이 걱정되신 분들이 제가 자살기도 해서 병원에 실려갔을 때 전화 한 통 없으셨나, 저는 다행히도 폭력은 안 당했지만 5.18 사태로 불구가 되고 가족을 잃은 자들이 얼마나 많은가. 전 재산이 15만 원 밖에 없는 자들이 어떻게 그렇게 살았을까. 저는 한때 약 먹고 편안하게 죽으려고 했다. 하지만 죽음 속에서 제가 본 것은 지옥이었다'라고 반박하였다.
전우원이 주장하는 전두환 일가의 범죄 행각


아버지 전재용에 대해서는 '새어머니와 함께 출처모를 검은돈을 사용하며 삶을 영위하고 있다. 이제는 미국에서 시민권을 획득하여 법의 심판으로부터 도망가려 한다.'라고 주장하였다.
또한 3월 15일인 오늘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추가로 전재용을 폭로하였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10년 동안 해외에서 일하고 있다고 거짓말을 하고 탤런트 박상아 씨와 바람을 피웠다' 며 '유흥업소의 여자들도 만나고 다니며 외도를 했다. 본인의 친어머니는 그런 아버지 때문에 병에 들었다. 암수술을 수차례 하셨고 어머니가 아프셔서 제 삶은 없어졌다.'라고 전했다.
전우원 씨는 '박상아 씨는 학자금 대출 도와달라고 할 때도 더 이상 엮이기 싫다며 모든 도움을 거절하였다. 박상아의 따님들의 행복은 누구보다 보장했다. 한국의 사립학교와 미국 유학도 보냈다'라고 분노하였다.
'(전재용과 박상아) 이 두 사람은 제가 아끼는 소중한 아이들과 약자들을 신경 쓰지 않는 괴수들이다'라고 말하며 폭로의 이유를 덧붙여 설명하였다.
작은 아버지인 전재만에 대해서는 ' 현재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다. 와이너리는 천문학적인 돈을 가진 자가 아니고선 들어갈 수 없는 사업 분야이다. 검은돈의 냄새가 난다' 며 현재 운영 중인 와이너리의 주소까지 밝혔다.

전우원은 전두환 일가의 사람임을 밝히기 위해 언론에 공개되지 않은 많은 사진들도 게시하고 운전면허증, 주민등록등본을 올렸다. 추가로 전두환 전 대통령 자녀와 손자들이 유상상속을 포기했다는 서류를 보였다.

그러나 전우원이 폭로한 사실들이 증거가 뒷받침되어야 입증이 될 텐데 그런 부분은 전혀 없다.
그렇게 되면 이 모든 행동들이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과 같은 죗값으로 돌아올 수 있다. 많이 안타까운 상황.

현재 인스타그램에 올라와있는 것인데 신고자가 많다고 한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전우원의 용기에 박수 쳐 주는 상황 인다. 전두환의 가족들 중 양심을 비춘 사람이라는 주장들이다.
전우원의 용기 있는 발언에 이 포스팅이 보답이 되길 빌며 부디 별 탈 없이 평화롭게 살아가길 빈다.